내 마음의 힐링을 찾고 싶다면 ‘명상힐링박람회’
상태바
내 마음의 힐링을 찾고 싶다면 ‘명상힐링박람회’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17.09.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17일 서울중구구민회관 대강당서

대한민국 명상힐링 인구들의 발전과 행복을 기원하는 오르고나이트 코리아(주)가 주최하는 명상힐링박람회가 오는 9월 16일과 17일 서울중구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세상의 모든 힐링”이라는 주제 아래, 전국의 명상센터, 힐링센터, 치유와 상담 프로그램을 가진 힐러들이 만남의 장이 된다. 박람회에서 힐러들은 정보를 나누고 자신의 프로그램들을 홍보하는 자리이다. 또한 무료입장이므로 명상, 힐링, 예술치유, 상담, 타로, 자기계발 등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들에게는 즐거운 소식이다.

대강당에 참가하는 참가업체들은 오르고나이트, 만다라 등의 전시, 명상, 힐링, 정화 관련 센터와 단체들의 제품과 프로그램 소개, 정서적, 심리적, 신체적 치유 세션과 프로그램, 각종예술치유 및 컬러치유, 자연친화적 상품, 타로 및 명리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강당의 그룹 세션으로는 고상근 서울대교수의 첨단심리치유기법 ‘空으로 과정’,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의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 만다라in마인드센터의 ‘마음꽃만다라’ 명상힐링, 브로노 그뢰닝의 친구모임, 리커넥티브 힐링센터의 ‘고생없이 낙이 온다:No pain Yes gain, 인피니트빙센터의 무한한 존재로 살아가기’, 허브아우라의 ‘아로마싱잉볼로 풀어내는 에너지 힐링 & 전인론적 차크라 활성 코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010-8233-61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