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대학 제주교육원 개원기념식 및 동문의 밤 개최
상태바
법사대학 제주교육원 개원기념식 및 동문의 밤 개최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0.01.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불교법사대학 제주교육원서 동문가족 대화합의 장 마련

 

한국불교법사대학 제주교육원(원장 혜욱 스님) 및 제주지역 법사동문회(회장 김종하)는 지난 불기 2563년 12월 25일(수) 법사대학 제주교육원에서 동문 및 가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불교법사대학 제주교육원 제6주년 개원기념식 및 제3회 법사동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제주교육원장 혜욱 스님은 “올 한해 법사동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모두 마음의 양식을 가득 채워서, 이 생에서 견성성불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많은 분들이 법사대학에서 불교 공부를 할 수 있는 인연들이 많이 오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종하 제주지역 법사동문회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부족한 점이 많지만, 서로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 제주교육원 개원기념식, 2부 행사 법사동문의 밤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축하케잌 점화 및 폭죽, 청국선원 바라밀합창단의 축가, YCU 난타동아리공연, 앙상블(유지은 외 4명) 등의 축하공연과 
레크리에이션, 기수별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동문회원과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는 대화합의 장이 되었다.
제주교육원장 혜욱 스님은 제주지역 불법을 배우고자하는 학인들을 위해 법사양성 전문도량인 한국불교법사대학 제주교육원을 2013년에 개원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00여 명의 법사를 배출하였다. 또한 한국불교법사대학은 2020년 1월부터 신입생(법사.대법사.불학연구.불교석학과정) 모집을 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