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동정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동정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0.06.1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석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의장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은 6월 5일 11시 탐라자유회관에서 열린 [백마고지전투3용사 故 강승우 소위 추념식]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 6일 오전 10시 신산공원 6.25참전기념탑 앞에서 여러 기관 및 단체장과 전몰군경유족회·광복회 등 보훈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 제65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했다.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 부의장(길상회장)

김희현 부의장은 6월 4일(목) 14시 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연구모임 미래전략산업연구회 2020년 정책 간담회’에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또 6월 6(토) 10시에는 신산공원 내 6.25참전기념탑에서 열리는 ‘제65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했다.

 

 

 

 

강성민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강성민 의원은 제주특별자치도 각종 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주요내용은 “위원회 위원의 해촉 사유로, 제주특별자치도 공기업 및 출자·출연기관의 사장 또는 기관장 등 대표직에 임명될 때를 명시(안 제8조)”부분이다. 

 

 

 

문종태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종태의원은 2020. 6. 10(수) 15:30, 제주특별자치도청 제1청사 2층 삼다홀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 특별자치마을 만들기 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회의’에 참석 할 예정이다.

 

 

 

김장영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김장영 의원은 6월 7일(일) 10시 도남청년회에서 주관하는 관내 공원 방역활동에 참여했다. 
6월 8일(월)에는 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오라동 주민자치위원회 6월 정례회의’에 참석하여 주요현안사항을 논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오영희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오영희 의원은 6월1일(월) 11시, 가파의용소방대와 가파보건진료소를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청취했다.
 6월 5일(금) 한경면 고산지역에서 열린 고산농협 고향주부모임 감자수확 및 농촌어르신 나눔봉사에 참석 했다.
또 6월 6일(토), 한경농협농가주부모임 사무실에서 열린 한경농협농가주부모임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에 참석 했다. 
또 6월 10일(수), 한경면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한경면노인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강철남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강철남 의원은 6월 10일(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삼다홀에서 ‘제주특별자치도 특별자치마을만들기 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회의’에 참석했다. 또 6월 12(금) 연동주민센터에서 개최되는 ‘연동자율방재단 하절기 방역 발대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연동주민센터 및 자치단체와 함께 코로나19 지역확산 차단을 위한 ‘우리 동네는 우리가 지킨다’ 방역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좌남수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좌남수 의원은 6월 4일(목) 1시 한라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시협의회 2020년 2/4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또 6월 5일(금) 10시에는 한경농협에서 개최되는 ‘2020년 농업성공대학 개강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