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 YP 봉사단 “사랑의 빵 만들기 및 요양원 전달 봉사활동”
상태바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 YP 봉사단 “사랑의 빵 만들기 및 요양원 전달 봉사활동”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0.11.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는 지난 11월 15일(일), 대한적십자가 제주지사에서 
신제주초등학교(교장 김선희) YP 봉사단 학생과 학부모, 봉사지도자 등 20여명이 참가하여 ‘사랑의 빵 만들기 및 요양원 전달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활동에 참가한 학생들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외부 출입이 어려운 요양원 어르신들께 드릴 빵을 정성을 다해 만들며 경로사상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이날 봉사단 학생들이 만든 빵은 ‘인요원’과 ‘제주 나눔요양원’에 전달하였다.    

 

 이번 활동을 준비한 강덕부 회장은 “코로나19로 전반적인 사회 분위기가 힘든 요즘 청소년들이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키우고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봉사활동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해 YP 봉사단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교폭력 예방 활동과 청소년유해환경 감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밝은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