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이제 그만! 친구야 사랑해~” 제주청교련 제주사대부고에서 캠페인
상태바
“학교폭력 이제 그만! 친구야 사랑해~” 제주청교련 제주사대부고에서 캠페인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2.01.1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는 지난 12월24일 제주대사범대부설고등학교(교장 이진석) 정문에서 제주도청교련 봉사회원, 학교장, 교사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학교폭력 이제 그만! 친구야 사랑해~”라는 내용이 적혀진 전단지와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인해 1, 2학년만 등교수업을 실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친구들과 혹시 발생할 수 있는 학교폭력으로 인한 신체접촉을 피하게 하여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강덕부 회장은 2021년을 마무리 하며 “금년에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과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활동을 병행하여 매월 학교는 물론이고 유흥주점, 노래방, PC방 등이 많은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을 방문, 청소년들에게 위해한 환경을 안전하게 바꾸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였다”며 “다가오는 임인년에도 청소년들을 올바르고 건전하게 육성하는데 가정·사회·학교가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