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소식
상태바
적십자 소식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2.12.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CY 단원 수련회 및 정기총회 개최

RCY이해와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체험

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간 아모렉스리조트에서 RCY 단·회원 및 지도교사 등 120명이 참여한 가운데 ‘RCY 단원 수련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RCY단원들과 RCY의 이해, 레크레이션, 청소년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 인도주의 인성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였으며 2023학년도 RCY단원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를 이끌어나갈 임원을 선출했다.
고도균 회장(청소년적십자단원협의회) 은 “단원들과 다채로운 수련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RCY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고 자기계발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림공원 희망나눔 특별성금 2천만원 기탁

지난 12월 5일 적십자사 제주도지사에 전달

주)한림공원(대표이사 송상섭)은 12월 5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적십자 희망나눔 특별성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에 의료비, 생계비, 주거비 등을 맞춤형으로 지원하는데 사용한다. 
송상섭 대표이사는 “관내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곳을 밝히는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