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동정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동정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0.09.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남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좌남수 의장은 9월 25일(금), 제11대 도의회 후반기 의정자문위원(문화관광체육분과, 환경도시분과,교육분과, 행정자치분과)에 대하여 위촉장을 수여했다. 같은 날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도 인권조례 개정안 마련 전문가 토론회’에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관계자들을 격려했고, 같은 날 추석맞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현장민심도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9월 28(월)에는 제주향교에서 열리는 ‘공부자탄강 2571(2020)년 추기 석전대제’에 참석했다.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회장

김희현 의원은 9월 25일(금)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소통마당에서 열린 ‘제11대 의회후반기 의정자문위원회 환경도시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회의’에 참석하였다.
같은 날 추석 명절을 맞아 동문재래시장, 동문수산시장 등 전통 재래시장을 방문해서 시장 상인들과 도민들을 격려했다. 
또 지난 9월 24일(목)에는 일도2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일도2동 노후공공후청사 복합개발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김장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김장영 의원은 9월 28일(월) 도교육청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 추진위원회 회의에 참석 했고, 9월 27일(일) 김녕리 관내에서 열리는 구좌로타리클럽 독거노인돕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9월 26일(토) 오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추석맞이 풀베기작업에 참여했고, 9월 25일(금)에는 도의회 소회의실 에서 열린 ‘제11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후반기 의정자문위원회 교육분과위원회 회의’에 참석하였다.
 

 

 

 

김창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김창식의원은 9월 25일(금)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제11대 의회 후반기 의장자문위원회 교육분과회의’에 참석했다.
또 같은 날 귀덕에코그린리조트에서 열린 ‘한림읍주민자치위원회 9월 정례회의’에 참석하여 주민들을 만나 의견을 나누고 격려인사를 하였다.
그리고 9월 24일  제주도교육청 제3회의실에서 열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생활임금위원회 회의에 참석했다.

 

 

 

오영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길상회 의원

오영희 의원은 9월 25일(금) 도의회 회의실에서 열림 제11대 후반기 의정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에 참석했다. 같은날 추석명절을 맞아 동문재래시장, 동문수산시장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또 9월 22(화)에는 제주도립미술관을 방문하여 주요 현안 사항 및 의견을 청취하였다. 9월23(수)에는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의정자문위원회 의회운영분과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분과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