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불교대학산악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제주불교대학산악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0.02.1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불교대학산악회(회장 양찬석)는 지난 2월 15일 미래컨벤션센타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는 4~5대 홍재만 회장, 6대 김호성 회장. 10대 양은정 회장, 12대 이상훈 회장과 제주불교신문사 김군호 관리이사, 제주불교산악회 한정보 직전회장, 김영진 자문위원을 비롯한 산악회 회원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총회는 삼귀의례, 반야심경 봉독을 시작으로 회장인사, 격려사, 사업경과보고, 감사보고, 2019년도 사업 및 예산 결산과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건을 부의안건으로 상정하고 사홍서원 순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1년동안 정기산행에 많이 참석해준 법우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양찬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요즘 전 세계가 신종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주도 전체가 경기 침체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임에도 역대 총동창회 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법우님들께서 참석해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 기해년 지난 한해도 산악회 발전을 위하여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과 협조로 무탈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쳐서 고맙게 생각한다. 2020년 경자년 올 한해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지고 산악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라는 당부의 말씀과 함께 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법우님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 가득차 가정과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부처님의 가피로 무궁하기를 발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