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불교신문 창간34주년 축하메시지] 한국불교태고종 제주종무원장 구암 성천 스님 - 파사현정의 마음가짐으로 불법홍보 공덕 쌓길
상태바
[제주불교신문 창간34주년 축하메시지] 한국불교태고종 제주종무원장 구암 성천 스님 - 파사현정의 마음가짐으로 불법홍보 공덕 쌓길
  • 제주불교신문
  • 승인 2023.09.07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불교의 역사와 함께해 온 제주지역 불교 유일의 홍포지 ‘제주불교신문’의 창간 34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지역의 오랜 불교 언론지로서 도내외 불교계 소식과 지역 불자들의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하면서 제주불교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 불자들 간의 유대를 돈독하게 해주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곳곳에 널리 알리면서 불자들의 정신적 버팀목의 역할을 해 온 우직함의 열정으로 지난 30년간 제주 불교정론지의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주신 제주불교신문사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제주불교신문이 지향하고 있는 ‘파사현정(破邪顯正)’의 마음가짐과 하나 되어 어려운 이들을 보듬어 모두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제주가 되도록 진정한 마음으로 불법홍보의 공덕을 쌓길 기원합니다. 
또한 우수한 제주불교문화를 널리 알리고 그를 통해 정신적인 위안과 기쁨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제주불교신문이 앞장 서야 함은 물론 도내 사찰의 불교문화에 대한 발굴과 보존에 대해 심층취재와 보도에 적극 힘써 줄것을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